이것 역시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심지어 모텔에 같이 들어갔다고 무조건 불륜이 인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서울가정법원은 물론 고등법원, 대법원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쟁송을 거치며 누적된 승소사례.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상감소송에서 위자료가 인정되려면, 첫째, 배우자 있는 자임을 알고 있어야 하고, 둘째, 부정행위로 인정되는 행위가 있어야 합니다.
대한변호사 협회는 전문분야를 두 가지만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있는바, 내가 선임하고자 하는 변호사가 이혼전문, 가사전문 두 가지를 영역을 선택했는지 유심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또한 피해자가 상간남과 배우자의 관계를 알고도 오랫동안 방치된 경우에는 피해자에게도 일정 부분 책임이 있다고 간주되어 위자료 금액이 일부 조정되거나, 상대적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관계의 길이가 짧더라도 혼인 관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면 위자료 청구가 가능합니다. 다만 관계의 지속 기간이 짧으면 위자료 금액이 상대적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즉, 배우자 있는 사람과 부정행위를 하여 부부공동생활을 침해하거나 유지를 방해하고 그에 대한 배우자로서의 권리를 침해하여 배우자에게 정신적 고통을 가하는 행위는 불법행위에 해당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상담하고자 하는 변호사 사무실의 이름으로 네이버에 검색하여 이혼 외 다른 영역도 취급하는 것은 아닌지 반드시 체크해 봐야 합니다.
배우자의 외도로 인한 깊은 상처와 혼란 속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간남이 재산이 없는 경우에는 소송에서 이기더라도 실제 돈을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방사건 역시 법률사무소 해온입니다(해온은 사건 수임 이후 모든 출석을 이혼변호사들이 대리함으로써 상대방과 원치 않는 만남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
피고 입장에서는 원고 남편이 유부남인 것을 속이고 처음 만났고, 부정행위 기간이 짧고, 성관계까지는 하지 않았다는 등의 항변을 할 수 ????????????69 있습니다.